안녕하세요 맘스오피스입니다
고객님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담당자 휴가로 인하여서 전화통화와 답변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.
고객님 상품 파손에 대해서 죄송합니다.
교환 또는 환불 모두 가능합니다.
고객님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가능하오나 현대리바트에서 구입하신 제품이기 때문에 현대리바트 쪽으로 접수해주신다면
빠르게 처리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리바트홈페이지통해서 물건사서 어제 저녁에 물건받고 풀어봤는데 물건이 파손되어 왔더라구요
물건 교환이나 환불하고 싶어서 사진찍어서 계속 카톡과 전화연결 시도했는데..
전화를 어쩜 50번 넘게해도 안 받을 수 있는지요???
띄엄띄엄 전화해도 계속 통화중이고 아니면 전화바로 끊고...
카톡도 답변이 없고 너무 실망스럽네요
얼른 답변 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